제주 해안동 브런치 카페 73st

제주맛집_카페

제주 해안동 브런치 카페 73st

주르레언니 2019. 5. 26. 01:04
728x90

"제주카페 73st"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 입니다.

오늘은 제주 해안동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해안동은 제가 사는 동네라 저희집과도 가까운 편이에요!

여기는 좀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걱정은 크게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여기는 지대가 높은곳에 있어서 아래쪽 전망을 내려다 볼수 있답니다.


"2층공간의 넓고 

다양한 인테리어"

여기는 2층까지 있는데 각층도 굉장히 넓어요

옥상에도 올라가 볼수 있구요 

옥상에서 뭔가 인테리어를 해두셔서 

참 이것저것 볼거리가 많은것 같아요

다양한 컨셉의 볼거리를 갖춘 편안한 곳인것 같아요

그리고 빵도 직접 구우셔서 베이커리 코너도 있기 때문에

베이커리도 맛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주 고사리 오믈렛"

사실 저는 여기와서 커피를 마신적은 있는데

고사리 오믈렛은 아쉽게도 못먹어봤어요

그런데 제주고사리가 참 맛있어요

그 맛있는 고사리를 넣고 오믈렛을 만들었다니

그맛이 참 기대가 되네요

다음 방문때는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먹어본 지인 말로는 "고사리 오믈렛" 맛있다 했거든요

제주 해안동쪽에서 카페 찾으시면 이곳 73st 추천드려요~^^


-------------------------------------------------​

064-748-7309

제주 제주시 해안마을길 73 (해안동 1977-1)

매일 09:00~22:00

-------------------------------------------------​


여기서 컨셉사진 찍어도 예쁠것 같아요

테이블도 많고 공간도 넓고 좋았어요


저멀이 바다가 보여요

베이커리 코너 였어요

식물을 판매하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옥상 공간이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