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노형 돈까스 맛집 바삭돈까스

제주맛집_카페

제주 노형 돈까스 맛집 바삭돈까스

주르레언니 2019. 5. 25. 14:32
728x90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 입니다.

오늘은 노형에서 맛있는 돈까스 집을 소개할게요

이집은 워낙 노형 시내쪽에서는 유명한 집이에요

저는 이번에 처음 가보았는데

소문으로는 이집 돈까스 맛있다는 얘길 많이 들었었어요!

그래도 계속 못가보고 있다가

둘째가 이번에 새우튀김 먹고싶다고 해서 급하게 바삭으로 와보게 되었어요!

그래서 한시쯤 방문했더니 대기해야 되더군요

전화번호 적고 주문 해놓고 30분 대기해서 들어갔어요


"돈까스 잘하는집"

저희는 바삭정식, 새우튀김, 돈까스나베, 김치나베 이렇게 4개 주문했어요

4인가족 이렇게 시키니 양이 좀 많더라구요

양은 많았지만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ㅎㅎ

이집 자세히 보니까 빵을 직접 구우시더군요

빵을 구우셔서 빵가루를 만드시나봐요

직접 만든 신선한 빵가루를 써서 돈까스가 맛있었나봐요!


"후식이 있어요"

몰랐는데 손님들이 냉장고에서 막 음료수를 꺼내 오시더군요

무엇인가 했더니 후식으로 제공되는 음료수 였어요

셀프로 제공되더군요 음료수 제가 봤을때 매실음료랑 콜라 사이다가 있었어요

그리고 옆에 커피가 있었구요

그리고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희 아이들도 아이스크림 한접시씩 클리어 했어요

아이들이 아이스크림때문에 여기 또 오자고 할지도 모르겠네요^^


제주 노형에서 돈까스 맛집

 찾으시면 바삭 돈까스 추천드려요~^^





​주문한 새우튀김 입니다.

새우도 크고 실했어요


​바삭정식 이에요

미니우동이 셋트로 나와요


​같이 셋트로 나온 미니우동이에요


​신랑이 시킨 돈까스 나베입니다.

​저는 김치나베 돈까스를 시켰어요

​음료수가 들어있던 후식 냉장고 입니다.

음료수는 가지고 나가실수 없다고 써있네요


역시 아이들은 아이스크림이죠

아이스크림은 인기만점 이었어요!!

다음에 또 돈까스 먹으로 와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