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송당 카페 풍림다방 - 수요미식회 추천 카페

제주맛집_카페

제주 송당 카페 풍림다방 - 수요미식회 추천 카페

주르레언니 2019. 5. 27. 19:38
728x90

"풍림다방"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 입니다.

오늘은 제주카페 풍림다방을 소개할게요

풍림다방은 맛있지만 저에겐 멀어서 자주 못가는 그런 카페랍니다.

그리고 노키즈존이라 아이들 델리고 갈수가 없기때문에

평일에 작정하고 그동네 지나갈때 들리게 되어서 지금까지 두번 정도 방문해 본것 같아요

그리고 워낙 수요미식회를 통해 알려진 카페라

대기가 많을것 같아 늘 아침일찍 오픈하자 마자 갔었어요

그래서 두번다 기다리지 않고 커피 마셨답니다.


"독보적인 커피

풍림브뤠붸"

여기 카페에서 유명한 커피는 역시 풍림브뤠붸 에요

제가 느끼기에는 단순한 크림이 아닌 차가운 아이스크림같은 느낌의 크림이 들어있었어요

집에서 만들려고 하면 못만드는 그런 맛이었네요

제주도에서 이커피랑 비슷하게는 해도 똑같이 맛내는 곳은 못본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같은 크림이 들은 차갑고 달달한 커피입니다.

풍림다방 가시면 꼭 맛보시길 바랄게요

그런데 아쉬운점은 작년보다 컵사이즈도 작아지고 커피의 양이 줄었어요

전 두번왔는데 확 바뀌니 아쉽더군요

소비자 입장에서 당연히 전에가 더 좋았어요! 지금은 너무 작은 커피잔 사이즈네요

그리고 처음에 갔을때 핸드드립 커피도 맛보았는데요

역시 맛있었어요 근데 약 1만원 정도의 가격이었던것 같아요 조금 비쌌어요

사장님이 커피로 유명하신 분이라 들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여기 커피맛은 참 좋은것 같아요

나가면서 보니 원두도 팔더라구요


"작지만 느낌있는 인테리어"

여기는 주차하는 곳이 카페 건너편에 따로 있어요

카페앞에는 못세우니 카페 건너편 도로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카페 내부가 막 크진않아요

그래서 막 오래 앉아서 있을 장소는 아닌것 같아요

그런데 풍림다방 만의 느낌은 있는 인테리어 인것 같아요

제주에서 워낙 유명한 카페 이기도 하고 꼭 한번 맛보고 싶다 하시면

여기 풍림다방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

제주 제주시 구좌읍 중산간동로 2254 (송당리 1373-1)

평일 10:30 ~18:00 연중무휴

주말 10:30~20:00 금토일,저녁 8시까지

----------------------------------------------

​이집의 시그니쳐 메뉴인 풍림브뤠붸 입니다. 

가격은 7천원 입니다.


​저희는 넷이와서 풍림브뤠붸 4잔과

티라미수를 시켰습니다.


​사실 이커피는 작년 풍림브뤠붸사진 입니다.

커피잔도 더 컸고 크림도 풍성했었네요

이번에 갔더니 커피잔도 작아지고 크림도 덜 풍성하는 느낌이 듭니다.

아쉬운 마음입니다.


디저트로 주문한 티라미수 입니다.

크림이 진하니 정말 맛있어요 티라미수 추천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