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라수목원 근처 추천 카페 벧디

제주맛집_카페

제주 한라수목원 근처 추천 카페 벧디

주르레언니 2019. 5. 26. 12:31
728x90


"한라수목원 카페 벧디"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 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집근처 카페를 소개할게요

바로 수목원테마파크 안쪽에 위치한 "벧디"라는 카페인데요

커피도 맛있고 나무풍경이 좋아서 주로 어린이집 애들 등원시키도 자주 갔었어요

한 10번 이상은 가본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 또 좋은 장점은 주차가 편안해요

수목원 테마파크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서 주차 어렵지 않게 할수 있어요

주차장도 중요하잖아요 주차할려고 뱅뱅 돌지 않아서 좋아요


"나무풍경이 좋은곳"

​여기 자리가 좋은곳이 있는데 야외테라스 앞에 앉으면

푸르른 나무 풍경을 통창으로 쉬원하게 볼수 있어서 눈이 힐링해요

그래서 저희는 되도록이면 그 자리를 사수하려고 노력한답니다.

카페와서 힐링해야죠 ㅎㅎ



"커피와 빵이 맜있는 카페"

​여기는 커피도 맛있지만 빵도 맛있어요

보니까 옆에 베이킹 하는공간이 따로 계셔서 

직접 만드시더군요

바로바로 직접 만드시니 안맛있을수가 없겠죠

아침에 허기질때 커피와 빵도 같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한라수목원 근처에 오셨다가 커피한잔 하실거면 여기 "벧디" 추천드려요


-------------------------------------------------------

064-746-1541

제주 제주시 은수길 65 (연동 1326)

매일 09:30~24:00

-------------------------------------------------------


​​

​케이크도 있고 다양한 베이커리가 있어서 좋아요


나무가 우거져 풍경이 좋은자리에요

대리석 느낌나는 오픈주방 참 예쁘죠?

빵 직접구우시는데 맛있었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