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공항근처 카페 니모메빈티지라운지

제주맛집_카페

제주 공항근처 카페 니모메빈티지라운지

주르레언니 2019. 5. 25. 22:58
728x90


"니모메빈티지라운지"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입니다.

오늘은 제주에 있는 바다뷰의 멋진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니모메빈티지라운지" 라는 카페인데요

저는 대략 한 6번정도 방문한것 같아요!

니모메는 제주도 지인들과도 몇번 갔고 육지에서 온 손님이 있으면 또 데려갔던 카페에요

그만큼 바다뷰라 전망이 좋고 커피도 맛있기 때문에 자주 왔었네요

그리고 제가 사는 노형동에서도 가까운 편이기 때문에 자주 왔었던것 같아요

위치는 애월 하귀쪽 해안 근처 입니다.



"고급스럽고 빈티지한 

인테리어"

여기는 정말 카페이름그대로 빈티지한 소품이 가득해요

빈티지한 소품이 가득한데 눈이 정신사납지 않고 편안한것도 인테리어 정말 잘하시는것 같아요

사장님 인테리어 센스가 좋으신것 같아요

플레이팅 해주시는 쟁반과 그릇도 빈티지하고 멋스러운 제품을 사용하시구요

쟁반과 그릇을 보면 내가 대접받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커피맛도 좋아요 아 그리고 디저트로 케익이 있었는데

대체로 맛있었어요! 디저트도 강추드려요~


"바다가 쉬원하게 

보이는 카페"

니모메는 제주도 지인들과도 몇번 갔고 육지에서 온 손님이 있으면 또 데려갔던 카페에요

그만큼 바다뷰라 전망이 좋고 커피도 맛있기 때문에 자주 왔었네요

그리고 제가 사는 노형동에서도 가까운 편이기 때문에 자주 왔었던것 같아요


"인생샷 포토스팟"

여기는 마당이 있어서 야외에서 커피를 마셔도 되고 

사진을 찍어도 되는 스팟이 있어요

저도 여기서 뒷모습 인생 사진 한장 건졌어요~^^

여기서 사진찍으면 다 예쁘게 나오는것 같아요

방문하셨을때 야외에서 사진찍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노키즈존"

공항이 비교적 가까운곳에서 

바다뷰의 빈티지함이 가득한 카페 찾으시면 여기 꼭 추천드려요

아 그리고 여기 아쉽게도 "노키즈존" 이랍니다.

가실때 참고 부탁드려요


------------------------------------------------

064-742-3008

제주 제주시 일주서로 7335-8 (외도2동 341-2)

매일 10:00 ~21:00

------------------------------------------------


​창문을 보면 바다가 이렇게 펼쳐져요

마음이 확 트이는 느낌이에요


​나름 인생샷 이었어요^^



​플레이팅 그릇 넘넘 예뻤어요

취향저격 입니다.

​여기부턴 지하1층의 사진이에요

빈티지한 소품이 가득해서 여기도 참 매력있더군요

위 1층이 복잡하다면 여긴좀 한적한 느낌이나서

조용히 얘기하기엔 지하도 좋았어요


​정말 비싸보이고 탐나는 소품이 가득했어요

​지하에서도 이렇게 바다가 보여요


저런 휴양지 느낌나는 의자 좋아요

저번에 이자리에서 커피마셨는데 아늑하고 좋았어요

지금보니 식물도 참 많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