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함박스테이크 맛집 웅스키친

제주맛집_카페

제주 함박스테이크 맛집 웅스키친

주르레언니 2019. 5. 24. 20:24
728x90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 입니다.

오늘은 함박스테이크 맛집 웅스키친을 소개할게요

저는 제주 입도했을때부터 여기 가끔 다녔었는데요

약 4년전에는 구좌읍 송당리에 있어서 송당갈일 있으면 자주 가곤 했었어요

근데 어느순간부터 노키즈존이 되었고

그래서 자주 못갔었어요

그러다가 이호동 쪽으로 이전하게 되었다 들어서 

그뒤로 아이들 없이 신랑이랑도 가구 친구들가도 가끔 먹으러 가고 그랬답니다.


근데 찾으실때 여기가 맞나? 하실만한 위치에 있어요

무슨 빌라 1층에 있으니 빌라보이면 거기 맞답니다.


"함박스테이크 정석맛집"

여기 메뉴들이 거의 다 먹어봤는데

깔끔하고 맛있어요

함박스테이크는 정석이에요 정석대로 만든 느낌이에요

새우 타르타르 샌드위치도 정말 맛있어요

새우도 실하고 기본 크림소스가 참 맛있는데

빵도 신선해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


"진한 크림파스타"

여기 사진에는 없지만 크림파스타도 강추합니다.

크림이 진하고 고소하답니다. 

같이 나오는 빵과 함께 먹으면 진짜 궁합이 좋아요

여기 나오는 기본빵도 참 바삭하니 맛있답니다.

송당에서 이호로 옮긴이후 손님이 좀 줄은것 같았어요

송당에 있을땐 대기막 30분씩 하고 들어가 먹었거든요

아 그리고 점점 양이 좀 줄어서 아쉬워요

그렇지만 이집도 없어지지 않고 계속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호 노형쪽에서 이탈리안 음식 맛있게 하는곳 찾으시면 웅스키친 추천드려요~


----------------------------------

064-784-1163

제주 제주시 대동길 17-1

매일 10:30~21:00 

매주 수요일 휴무

-----------------------------------


​완전 오픈주방이에요

깔끔해서 좋았어요

​인테리어 느낌있어요

​버섯크림파스타

새우샌드위치

함박스테이크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