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중문 분위기 좋은 카페 소보리당로 222

제주맛집_카페

제주 서귀포 중문 분위기 좋은 카페 소보리당로 222

주르레언니 2019. 5. 31. 21:04
728x90

"제주카페 소보리당로222"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 입니다.

오늘은 제주 중문에 위치한 예쁜카페를 소개할게요

얼마전에 우연히 다녀왔는데 정말 너무 마음에 드는 곳이였어요!

제주에 참 예쁜곳이 많아서 행복한 요즘입니다 ㅎㅎ

 

"주소가 소보리당로222"

이곳 찾아가려고 내비를 치니 주소가 이름이더라구요 

신기했어요 주소가 이름이니 당황하지 말고 찾아가시면 되요

앞에 주차공간도 넉넉해서 주차걱정은 없으실 거에요

 

"감성 인테리어"

여기 인테리어 완전 취향저격 이었어요

내부는 넓지 않은데 천장이 넓어서 시야가 탁 트이는 느낌이구요

창문밖으로는 푸른 나무가 보여서 좋고

내부는 크림색과 화이트톤으로 꾸미돼

나무를 많이 사용해서 밋밋하지 않게 인테리어 하신것 같아요

그야말로 여성들 취향저격 인테리어 였답니다.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어요"

저희는 소보리라떼, 플랫슈패너,아이스아메리카노,팥인절미 티라미수 이렇게 주문했어요

근데 디스플레이 해주신것도 너무 예쁘고 음료도 하나같이 다 맛있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기본적으로 맛있고 시그니쳐인 소보리라떼 플랫슈패너도 참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디저트까지 맛있었어요 

팥 인절미 티라미수 입에서 살살 녹아요 ㅎㅎ 

아 다시 생각나는 맛이네요 

근데 멀어서 자주 가진 못할것 같아 아쉬워요 ㅜ

여긴 가끔 중문갈일 있고 애들이 없다면 꼭 들려봐야 될 카페 인것 같아요 

제주 중문쪽에서 갈만한 카페 찾으시면 여기 소보리당로222 추천드려요~~^^

 

-----------------------------------------------------

제주 서귀포시 소보리당로 222 (상예동 2850-5)

월,화 휴무

노키즈존 한팀당 최대 4인까지 수용

010-3832-7896

-----------------------------------------------------

 

​카페 입구입니다. 소담한 느낌이 좋아요

 

​카페앞 정원이에요 예뻤어요

 

​입구 문색상 너무 예뻤어요 하아 ㅎㅎ

창문너머로 초록이들 싱그럽네요

 

​메뉴판도 참 감각있게 이쁘네요

1인 1메뉴 주문이에요

 

​화장실 가는 곳인데 정말 예쁘죠?

신부대기실이 생각나기도 하구요

 

​어떻게보면 단순한 나뭇가지와 천인데

아름답게 매치를 잘하신것 같아요

 

​두분이 음료를 준비해 주시네요

 

 

 

​저도 집에 긴 초 하나 둘까봐요 

예쁘네요

 

​사실 창가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자리가 꽉차서 없었어요

 

​인절미 팥 티라미수

정말 살살 녹아요 맛있습니다.

 

 

​디저트 정말 강추에요

 

​진하고 쉬원한 크림

여기 커피도 참 맛있었어요

 

​위에 올려진 토핑이 맛있었어요

 

 

카페 영상도 참고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