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맛집 중문 고집돌우럭 - 우럭조림 강추해요

제주맛집_카페

제주 서귀포 맛집 중문 고집돌우럭 - 우럭조림 강추해요

주르레언니 2019. 6. 1. 00:03
728x90

"고집돌우럭 중문점"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방문했던 '고집돌우럭' 이라는 맛집을 소개할게요

사실 중문에서 먹을만한데가 많지 않아서 무얼 먹을지 늘 고민이었어요

요새는 밀가루 음식보다는 건강에 좋은 밥종류로 먹고 싶어서 한식당 위주로 찾아 보았는데요

고집돌우럭이 중문 맛집으로 많이 검색되더라구요

근데 너무 검색 포스팅이 많아도 맛집인지 아닌지

의심되잖아요 요새 워낙 광고가 많아서 의심도 많아지네요:)

그렇지만 제가 방문한곳과 위치도 가깝고 한번 도전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에 방문해 보게 되었는데요

결론은 여기 맛집 맞네요 맛있어요 단순 광고가 아니었네요~ 

"깔끔한 인테리어"

보통 제주도 맛집 찾아보면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다 보니

청결하지 않은 곳이 많아요

그런데 이곳은 생긴지 얼마 안되기도 했지만 관리를 잘하시는지 청결하더라구요

아무리 맛집이라고 해도 좀 지저분 한 느낌이 나면 먹으면서도 찝찝한데 이곳은 청결도 면에서는

정말 좋은점수를 주고 싶어요

그리고 인테리어가 참 요즘식이에요

이탈리안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라 전 더 좋았어요!

"달달매콤한 우럭조림"

여기는 어르신,아이들과 함께가도 좋은곳인것 같아요

아이들은 생선구이가 나오기 때문에 그걸 먹으면 될것 같구요

어르신들은 우럭조림 메뉴 괜찮을것 같아요

전 갈치조림보다 이 우럭조림이 훨씬 덜 비렸어요

갈치조림은 먹고나면 입안에 바린내가 진동을 하는데 우럭조림은 비린내가 덜하더라구요

그런데 소스가 또 떡볶이 소스처럼 매콤 달달해요

어르신분들은 보통 달게 안드셔서 싫어하실수도 있는데

초딩입맛인 저희한테는 아주 딱이었답니다.

그리고 우럭조림안에 시래기와 무 조합이 진짜 좋았어요

시래기 다시 먹고 싶네요 ㅎㅎ

인스타에 포스팅을 올리면 전복죽을 주신다해서

저희도 했는데 전복죽이 예상보다 맛있었어요

인스타 있으면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중문에서 어른과 아이가 갈만한 밥집 찾으시면 고집돌우럭 추천드려요~~^^

------------------------------------------------

064-738-1540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879 (색달동 2351)

매일 10:00 ~21:00 

라스트오더 20: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혹시 대기가 있을때 여기서 사진찍으면서 

기다리셔도 좋을것 같아요

저도 사진찍고 갔어요

​런치스페셜 셋트로 있어요

저희는 여자 넷이서 A셋트 4개 시켰는데 

 배부르게 먹고 나왔답니다.


​인스타에 올리면 전복죽을 주신다해서

냉큼 올렸어요^^

주신 전복죽 진하니 맛있었어요

​우럭조림 입니다.

다시 먹고 싶어요

​밥과 밑반찬도 잘나왔어요

​잡채도 있었어요

​위에 시래기가 많이 올라가있죠?

두부도 있고 무도 있어요

​생선구이도 맛있었어요


​전복죽 

진하니 고소하고 맛났어요

​화장실도 이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