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핫플레이스 놀놀 플레이그라운드

제주여행지

제주 핫플레이스 놀놀 플레이그라운드

주르레언니 2019. 5. 18. 13:28
728x90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 입니다.

오늘은 서울에서 친척들이 놀러와서 비자림왔다가 근처에 새로 생긴 카페가 있대서 와봤어요

밥과 커피를 동시에 해결하면서 아이들도 놀수 있는 그런장소가 생겼더군요!!

놀이터는 주로 나무로 만들어져서 숲놀이터 같은 느낌이나요 자연과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었어요

"숲놀이터 놀놀"

애들 오자마자 너무 재밌다며  펜션 바로 옆에 이곳이 있으면 좋겠다고 했어요 ㅎ

밥먹고 커피마시고 여기서 한참 보낸것 같아요 저희는 여기서 놀고 비자림 갔어요

아이와 함께 여행하시면 놀놀 - 비자림 이코스 괜찮은것 같아요~^^

음식점에 있는 메뉴판 이에요~ 아이들 먹을게 많아서 좋더라구요

시킨 메뉴중에 스테이크 맛있었어요 애들 잘먹더군요~~

전체적으로 간은 세지 않았어요 아이들 음식이라 그런가봐요

여기 2층에 있는 공간이에요 파티룸으로 활용하시는것 같았어요

화장실과 아이들 볼수 있는 책도 있었어요

저희 아이들 노는 동영상입니다.

함 둘러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