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추천 여행지 금오름

제주여행지

제주 추천 여행지 금오름

주르레언니 2019. 5. 20. 12:12
728x90

"패러글라이딩 

볼수있는 오름"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 입니다.

효리네민박에 나온 오름이 몇군데 있는데

오늘은 그중에서 금오름을 소개할께요

저는 한 세번정도 방문한것 같아요

처음에 갔을때 운이 좋았는지 패러글라이딩 하는 장면을 봤어요!!

그때 진짜 운이 좋았었나봐요

두번째 갔을땐 보지 못했어요

이게 기상상황에 따라 할수 있는것이라 매번 볼수 있는 풍경이 아니더라구요

진짜 처음에 갔을때 운이 좋았죠


"서부중산간 대표오름 

금오름"

금오름은 서부 중산간 지역의 대표적인 오름중에 하나에요

동쪽에는 용눈이, 다랑쉬오름, 백약이 오름이 있다면

금오름은 새별오름과 더불어 제주 서쪽 대표 오름이에요

제주 서쪽여행중에 갈만한 오름 찾으신다면 금오름 추천드려요

근데 막상 가시면 주차장에 차가 별로 없어요

나름 유명하다는 오름인데 신기하게 차가 별로 없더군요

오름올라가도 사람이 별로 없어요

너무 사람없다고 당황하지 마시고 가시면 되요^^


"비교적 쉬운 금오름"

오름정상까지는 성인기준 약 30분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걸음이 빠르시면 더 빨리도 가능하실것 같아요

그리고 오름능선도 한바퀴 도시려면 30분정도 더 추가로 걸린다 보시면되요

이날 날이 좋아서 사진이 너무 잘나왔어요

쾌청한 하늘이 도왔네요 


오름정상에서 점프인증샷 입니다.


글라이딩 하시는것만 봐도 대리만족 됐어요

하늘을 나는 기분은 어떨까요?^^

오름정상에서 보는 분화구도 멋있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