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가파도 여행 청보리축제

제주여행지

제주 가파도 여행 청보리축제

주르레언니 2019. 5. 2. 22:00
728x90


제주 입도 4년만에 처음으로

가파도 청보리 축제에 다녀왔어요~

운진항에서 배를타고 10분이면 가파도에 도착한답니다. 

저희는 배예약을 못해서 당일 예약을 했는데요

12시 도착해 2시 표를 끊었답니다

돌아오는표는 4시 50분표로 끊어주셨어요

저는 배시간 기다리는 동안 점심먹으니 시간이 딱 맞더라구요

일단 도착하면 표부터 끊으시길 추천드려요~

바로 옆에 큰 카페도 있으니 거기서 기다리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일정여유 있으시면 예약하고 가시면 편리하실거에요 

홈페이지와 전화예약 가능하답니다

http://wonderfulis.co.kr/



마라도 가파도 정기여객선
wonderfulis.co.kr
전화예약 : 064-794-5490


가파도 도착하자마자 너무 멋진 풍경이 펼쳐졌어요

가파도는 섬전체가 예쁜곳 같아요

저는 4월말에 다녀왔는데 이미 청보리가 노랗게 익어가던 중이였어요

노랗게 익어가는 보리도 예뻣지만

푸른 청보리를 보고 싶으시면 4월초에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렇지만 날씨는 4월초보단 4월말이 훨씬 따뜻했답니다.

그리고 보통 섬은 육지보다 추워요~

생각보다 따뜻하게 입고가시는게 좋답니다.

5월 12일까지 축제기간이라 하니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멋진사진 남기실수 있으실 거에요~

​가파도는 하르방도 어쩜 이렇게 예쁠까요?^^


​하트 하르방도 있었어요


청보리와 다른 꽃들이 어우려져 환상적이었어요

소망전망대에 가시면 소원을 적고

이렇게 매달아 놓을수 있는곳이 있어요

이런것도 소소한 재미더라구요



4월 제주여행지로 가파도 추천드려요~

가파도 여행 브이로그 영상도 참고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