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대가족 펜션 나무에서

제주여행지

제주 대가족 펜션 나무에서

주르레언니 2019. 5. 20. 13:20
728x90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입니다.

이번에 친척들이 와서 서귀포에 펜션을 잡았어요

3박정도 했는데요

여행 기간이 임박하고 5월이 성수기이다보니 숙소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에어비앤비를 뒤져서 어렵게 찾은 숙소에요

여기는 나무에서 라는 펜션인데요

예약하려면 2박이상 이었답니다.

일단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깨끗해서 좋았구요

저희 대가족이 묵었는데도 집이 넓어서 불편함이 전혀 없었어요

"프라이빗한 독채 펜션"

그리고 주변에 건물이 아무것도 없어요

귤밭과 유채밭만 있어서 저희가 아무리 시끄럽게 해도 누가 뭐라할사람이 없어요

한적한 조용히 지내실 숙소 찾으시면 여기 진짜 괜찮더군요!

막 나와서 노래불러도 될것 같았어요

사장님 내외분도 친절하게 해주시구요

나중에 저희가 놓고 간 물건이 있었는데 저희가 제주 살다보니 제주시 오실때

우편함에 넣어주시고 가셨어요

"넓고 깨끗한 펜션"

그리고 펜션 마지막날 화로를 피웠는데 정말 대박이었어요

거기다 감자도 구워먹고 

아직은 밤에 나와도 모기가 없더라구요

밖에서 음악틀고 모닥불앞에 있으니 감상에 잠기드라구요

말그래도 힐링했어요

여기 나중에 한번 밤에 불 피워보시길 추천드려요

분위기 짱입니다.^^

수건도 넉넉했어요

아 근데 샴푸가 좀 아쉬웠어요

전혀 거품이 안나서 씻기는 느낌이 안났고 저희가 3박인데 샴푸 양이 턱없이 부족했어요

샴푸는 그냥 통큰거 갔다놓으시는게 어떨가 싶었어요

제주에서 한적한 가족펜션 찾으시면 여기 "나무에서" 추천드려요

 

위치는 표선 해비치 해수욕장 에서 5분거리에요

http://abnb.me/GVrlFIFNPW

 

아래 여행 브이로그 영상도 참고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