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사진찍기 좋은곳 보롬왓

제주여행지

제주여행 사진찍기 좋은곳 보롬왓

주르레언니 2019. 5. 18. 11:18
728x90

제주에 사진찍기 좋은 명소를 소개할게요

바로 보라유채가 있는 보롬왓이라는 곳이에요

꽃 좋아하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보라 유채"

처음엔 라벤더 인줄 알았는데 보라유채더군요 곧 라벤더도 필 예정이래요

라벤더도 있고 수국, 메밀꽃도 곧 필것 같더라구요 지금은 보라유채가 참 예쁘게 피었어요

주말엔 사람이 많았으나 평일엔 좀 한산하다 들었어요

저흰 사람 많은 주말에 다녀왔는데 북적북적하긴 했지만 다닐만 했어요

"트랙터 무료"

트랙터 타는거는 무료이니 꼭 타보세요

중간에 청보리밭에 사진찍으라고 내려주시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사진너무 예쁘게 나왔어요 가족사진 찍을걸 하는 아쉬움이 남았어요

"깡통 기차"

깡통기차는 색깔이 너무 예쁘죠 아이들은 그냥 지나치기 힘들더라구요

아이 5천원 성인 1만원이라 저흰 아이들만 한번 태워졌어요

기차 소요시간은 짧아요 재밌다고 또 타고 싶어했지만 말렸답니다.

염소랑 노루도 있어서 애들 구경도 하고 좋았어요

다음에 라벤더나 수국필때도 한번 와야겠어요~~

 

저희 갔을땐 주말이라 그런지 라이브 공연도 했어요

분위기 있고 좋더라구요

보롬왓 지도 입니다.

둘러보시기전에 한번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깡통기차 색깔이 너무 예뻐요

막찍어도 그림이 나오네요

보롬왓 일정표 입니다.

8월에 핀다는 맨드라미도 예쁘겠어요

여기가 트렉터타고 중간에 내려주는 청보리밭이었어요

트렉터는 마지막 운행이라고 하셔서 빨리 탔어요

청보리가 넘실넘실!

사진 잘 나오드라구요

근데 기사님이 저희 다 타고 또 마지막을 외치시더라구요~ ㅎ

동영상으로 보는 보라유채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