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초콜릿 만들기 체험 올레썸. 아이들 방학 이색체험 핫플레이스.

제주여행지

제주 초콜릿 만들기 체험 올레썸. 아이들 방학 이색체험 핫플레이스.

주르레언니 2020. 2. 15. 16:09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방학이고 코로나 때문에 계속 집콕하다가 괜찮은 초콜렛 만들기 체험장이 생겼다는 지인의 소식을 듣고 큰아이와 함께 초콜렛만들기 체험을 할수 있는곳에 다녀왔어요. '올레썸'이라는 초콜렛 체험장인데요. 초콜렛 만들기 체험비는 1만원으로 음료도 한잔 포함되어 있어요. 가격대비 너무 좋은 체험이더라구요. 마침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몰드1를 추가로 더 준다고 해서 예약하고 가보게 되었는데요. 저는 규모가 작은 곳일까 했는데 꽤 넓은 규모의 장소에서 이루어지는 체험이더라구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시설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아이들과 즐겁게 체험하고 왔답니다. 얼마전에 다녀왔다는 지인도 또 한번 더 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다녀오고 나서 한번더 가도 괜찮겠다 싶었어요.

주소    제주 제주시 논세길 56 (내도동 226)

시간    매일 09:00~18:00

전화    070-4282-1666


공장겸 초콜렛 체험장도 같이 운영하시는것 같아요. 주차장도 굉장히 넉넉했어요.



이곳 카페에서 체험비는 결제하시면 되요. 체험장은 별도로 있어요.


카페에 있는 메뉴판이에요. 체험비에 포함된 차는 유자차와 오미자차 중에 선택 가능해요.



초콜렛 체험장은 카페 우측에 따로 있어요.


인원은 2명이상 신청 가능해요. 소요시간은 대략 1시간정도 걸리는데 1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먼저 손부터 씻고 위생복으로 갈아 입었어요.


발렌타인 이벤트 때문인지 이날 많은 분들이 체험하러 오셨더라구요.


먼저 각자 하고싶은 몰드로 골랐어요.


저희는 6명이 와서 3명씩 한팀이 되었어요. 이제 몰드안에 녹인 초콜렛을 넣어주면 되요.


아이들이 색상 조합에 굉장히 신경쓰며 신중하게 초콜렛을 만들더라구요. 집에서는 저렇게 다양한 컬러의 초콜렛을 만들기 쉽지 않은데 여기서는 다양한 컬러를 사용해 예쁘게 만들어 볼수 있어 좋아요. 저도 예전에 집에서 아이들과 초콜렛 만들기 해본적이 있는데요. 엄마 할일이 너무 많아요. 치울것도 많고 ㅎㅎ 게다가 다양한 몰드도 없구요. 이런 만들기 체험은 체험장에 와서 친구들과 같이 하는게 좋은것 같네요.


모자란 초콜렛들은 리필도 해주셨어요.



이벤트로 추가로 주신 '초콜렛 몰드'에요. 어느덧 한시간이 금방 지나가 나중에는 굉장히 서둘러 완성시켰어요. 


체험장 창밖풍경도 너무 좋더라구요. 귤나무와 야자수도 있구요. 조경도 많이 신경쓰신것 같아요.


다 만든 초콜렛들은 냉동고에 들어가는데요. 생각보다 빠르게 굳어져 나오더군요.


인스타에 해시태그 해서 올리면 소정의 선물을 주시는 이벤트도 하고 계시더라구요. 인스타에 올리고 선물도 받고 왔어요. 선물은 초콜렛이었어요.^^



드디어 굳어져 나온 초콜렛. 요 초콜렛 들고 차마시러 카페로 갔어요.


2층 카페 라운지에 왔어요. 정말 별 기대 안하고 왔는데 너무 좋은거에요 ㅋ 인테리어 완전 취향저격. 웬만한 카페 부럽지 않게 예쁘게 잘해두셨더라구요. 창밖에는 한라산도 굉장히 잘 보이는데 뷰도 예술이에요.


한켠에는 이렇게 북카페도 마련되어 있어요. 아이들 책부터 어른책까지. 진심 너무 좋네요.^^


오늘 만든 초콜렛이에요. 이렇게 포장까지 예쁘게 하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아이들이 잘 먹더라구요. 맛도 괜찮은가 봐요.


이건 오지자차에요. 아이스로도 선택 가능하더라구요. 따뜻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앞에 이렇게 뛰어놀수 있는 야외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아직 준비중이었던 방방이에요. 다음주부터는 아마 탈수 있을거라고 하네요. 카페도 잘 되어있고 아이들 놀수 있는 방방이 시설까지 있어서 조만간 다시 또 찾아오지 않을까 싶어요. 아이들도 또오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