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먼지 진드기 혼스 침구 청소기 추천 리뷰!

일상리뷰

집먼지 진드기 혼스 침구 청소기 추천 리뷰!

주르레언니 2023. 6. 12. 15:3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먼지 진드기 혼스 침구 청소기 리뷰 입니다.

저는 아이들 비염때문에 구입하게 됐어요.

이불 터는 것도 너무 힘들고해서 침구 청소기로 찾아보니 

이제품이 평이 좋더라구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은 5만원 이하 였어요.

그래서 일단 구입해 봤답니다.

 

색상은 흰색도 있는데 핑크색이 더

저렴해서 핑크색으로 구입했어요.

사용해보니 핑크색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기능만 잘하면 되니 색상은 크게 신경쓰이지 않더라구요.

 

디자인은 버튼 하나 있는 구조로 아주 심플합니다.

전원코드 연결하고 버튼만 누르면 사용이 되니

복잡하지 않아 더 편하네요.

 

그리고 코드선이 정말 길어요.

코드선이 짧으면 청소할때 힘든데 

이건 킹사이즈 침대 청소도 충분히 할만큼 코드가 길어서 좋답니다.

다만 코드가 길어 보관은 좀 더 불편한것 같아요.

 

침구청소기 홈스는 한손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으로 

잡고 쓰기가 편하네요. 

예전에 쓰던 침구청소기에 비하면 훨씬 가볍고 

쓸만해 졌어요.

10년전에 처음 썼던 침구청소기는 많이 무거워서 

몇번 쓰다가 말았던 기억이 나는데

이 침구청소기는 그에 비하면 훨씬 가볍네요.

그렇다고 깃털처럼 가벼운것은 아니지만

훨씬 사용하기가 수월해요.

 

 

침구청소기 홈스로 청소하는 모습입니다.

간단히 기능을 설명하자면

아래쪽에  UV램프가 있어 자외선 살균 기능이 가능하답니다.

초고속 진동패드로 침구에 붙어있는 진드기와 미세먼지를 분리한다고 해요.

정밀 필터와 헤파필터로 미세먼지까지 제거 가능하구요.

50도 열풍으로 박테리아 제거 가능하대요.

실제로 이불을 청소한뒤에 만져보면 촉감이 뽀송뽀송 따뜻하더라구요.

 

청소후에는 이렇게 청소기 부분만 빼서 세척할수 있어요.

전부 물세척이 가능한점도 굉장히 편리했어요.

 

 

 

1회 청소만으로도 이렇게 먼지가 가득 나오더라구요.

 

 

이 부분이 정밀 필터에요.

 

시원하게 물세척을 해주니 개운해요.

 

 

이건 침구청소기 홈스의 헤파필터에요.

 

이렇게 청소용으로 작은 솔도 같이 오는데요.

이건 헤파필터 청소할때 요긴하답니다.

 

 

이렇게 솔로 구석구석 청소해주면

다시 깨끗해져요.

 

 

다른 부분들도 전부 물세척이 가능하답니다.

 

몇달간 이 침구청소기를 사용해보니 다용도로 활용도가 좋아요. 

소파 같은 여러 패브릭 청소용으로도 잘 쓰고 있답니다.

 

이불 청소할만한 침구청소기 찾으시면 이제품 괜찮은것 같아요.

청소후에 확실히 먼지가 덜하더라구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