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연동 중국집 맛집 은림성

제주맛집_카페

제주 연동 중국집 맛집 은림성

주르레언니 2019. 5. 19. 22:55
728x90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 입니다.

오늘은 제주시에 생긴지 얼마 안된 중국집에 다녀왔어요~

저희신랑 짬뽕 매니아인데 새로운 중국집이 생기면 꼭 투어를 하거든요!!

아이들도 중국집을 참 좋아하구요~

저는 중식 느끼해서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아이들과 신랑때문에 주말에 한번쯤은 가게되는것 같아요

덕분에 그동안 제주 중국집 투어 많이도 했었어요

아이들은 주로 탕수육,짜장 잘먹고 중국집 단무지는 진짜 사랑해요

단무지는 꼭 여러번 리필하는것 같네요


여기 위치는 제주시에 가품해장국이란 유명한 해장국집이 있는데 거기 맞은편이에요

좀 복잡한 시내에 있어서 주차가 힘드실수도 있어요

저흰마침 한자리가 남아서 어렵지 않게 주차했답니다.

이동네 주변으로 음식점들이 꽤 많아요

"

"짜장면 3천원 이벤트중"

저희 갔을때는 오픈기념으로 짜장면 반값이벤트 중이셨어요

짜장면 진짜 맛있었어요

이집 짜장면 잘합니다. 면발도 퍼지지 않고 소스도 딱이였어요

다시봐도 침나오네요 ㅎㅎ

짜장면 이벤트 언제까지 하는지 여쭤봤는데 아직 미정이라 하셨어요


그리고 탕수육은 꿔바로우가 있어서 그걸로 시켜봤는데요

조금은 독특한 맛이었어요 맛있는데 향신료든가 독특했어요!


삼선짬뽕을 주문했는데 야채와 해물도 실하고 국물도 얼큰하고

맛있더군요 다음에는 흑돈짬뽕을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마라짬뽕도 있는데 이것도 맛이 궁금했어요

마라가 또 매력이 있잖아요 다음에는 마라짬뽕이나 흑돈짬뽕 먹어보고 싶어요


여기 점심특선으로 코스 15000원 2만원 짜리가 있던데 점심때 오면 그거 시켜봐도 괜찮을것 같아요

기본 코스요리는 35000원짜리 부터 있었어요

무엇보다 회전테이블 있어서 좋더라구요

코스요리 시킬때 회전테이블에서 먹으면 기분 나더라구요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한번 와야겠어요

제주시에 맘에드는 중국집이 생겨서 좋아요^^


전화번호 : 064-749-5666

주소 : 제주시 원노형로 54 (노형동 937-11)

영업시간 : 매일 11:00~02:00



역시 생긴지 얼마안되서 깔끔했어요

인테리어도 중화풍으로 해서 괜찮았어요



짜장면 비빈 모습이에요 맛나보이죠?

​메뉴가 참 다양했어요

야채와 해물이 실했어요


​완뽕한 모습입니다.

저희신랑 만족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