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라수목원 근처 제주복돈 점심특선

제주맛집_카페

제주 한라수목원 근처 제주복돈 점심특선

주르레언니 2019. 8. 12. 19:3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점심먹으러 갔었던 곳을 소개할게요 바로 제주복돈 이라는 곳인데요

간단히 점심먹으러 가기 괜찮더라구요! 

지인추천으로 한번 가보게 되었는데 가성비 만족스런 점심이었어요

점심메뉴 고민이시면​ 여기도 괜찮은것 같아요

여기는 3시까지 점심특선을 제공하는데요

고추장돼지불고기 + 순두부찌개 + 계란탕 + 돌솥밥 + 시래기국 + 기본찬 6개 해서

만천원의 가격이에요^^

저는 한라수목원이 이 근처에 있어서 한라수목원 한바퀴 돌고 가보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이곳은 큰 주차장을 갖춘 대형 고기집이라.

주차걱정이 없어서 더더욱 좋더군요!


-----------------------------------

전화 064-744-6800

제주 제주시 1100로 3164 (노형동 115)

매일 10:00~22:00

-----------------------------------



전 이번에는 점심특선을 먹었는데

저녁때는 고기집이더군요


메뉴판이에요

점심특선 말고도 갈비탕도 있고 고등어조림도 있네요

청국장, 김치찌개 전골,​ 냉면도 맛이 궁금하네요

저희는 그냥 정식 만천원짜리로 통일해서 주문했어요



반찬도 많고 상차림이 굉장히 푸짐했어요

가성비 좋은 점심특선이에요 ㅎㅎ

숯불향 가득했던 고추장 돼지불고기에요

맛있었어요 ㅎㅎ

계란찜도 짭짤하니 괜찮더군요


시래기국도 나와요

옆에 샐러드도 있구요

김치종류도 맛있었어요​

​두부김치도 있었어요


돌솥밥은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밥먼저 푸고 물부었다가 나중에 먹는 누룽지도 꿀맛이에요

​점심으로 푸짐하고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노형에서 푸짐한 점심정식 찾으시면 여기 제주복돈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