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흑당버블티 길용당 맛있어요!

제주맛집_카페

제주 흑당버블티 길용당 맛있어요!

주르레언니 2019. 6. 27. 19:40
728x90


"제주 길용당"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 입니다.

오늘은 제주에 새로 오픈한 대만버블티 집을 소개할게요~

주변 지인한테 여기 버블티 너무 맛있다고 몇번 얘기는 들었는데 

가보진 못하다가 갑자기 그근처를 지나가게 되서 사먹어보게 되었어요

근데 여기 단점이 복잡한 지역에 있어서 주차가 좀 힘든것 같아요ㅠㅠ

위치는 어반아일랜드 호텔 1층이에요


"대만 흑당버블티"

저는 개인적으로 버블티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그래서 오랫만에 먹어보게 됐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안에 타피오카인가요 그것도 참 쫀득하고 맛났어요!

제가 막 평소에 버블티를 즐겨먹는 편이 아니라 

다른 버블티와 비교 불가이긴 한데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오리지널 버블티 하나와 크림버블티 이렇게 두개 먹어봤는데요

오리지널은 좀 담백하구요

크림은 더 달달해요

달달한것 좋아하시면 크림선택하시면 맞을것 같아요

근데 메뉴판을 다시보니 당도선택도 가능하네요~^^

----------------------------------------------

064-743-0022

제주 제주시 삼무로 76 ( 연동 292-27 )

----------------------------------------------


저는 크림버블티와 기본버블티를 주문해봤는데요

크림이 좀더 달달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