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중문 커피가 맛있는 카페 세렌디

제주맛집_카페

제주 서귀포 중문 커피가 맛있는 카페 세렌디

주르레언니 2019. 8. 13. 21:2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왔던 제주 중문 카페를 소개할게요! 제주 롯데호텔 안에 있는 챔피언R 키즈카페를 갔다가 주변에 엄마들끼리 차마실만한 카페를 찾다 우연히 가게된 곳인데요!

"커피와 빵이 맛있는

중문에 위치한 카페 세렌디"

생각보다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어서 이렇게 포스팅 남겨요! 호텔안에 있는 카페는 너무 커피값이 비싸서  커피한잔에 만원씩하죠 ㅎㅎ 그래서 주변에 있는 스타벅스를 원래 가려고 했는데요 롯데호텔에서 나오자마자 이 세렌디 라는 카페를 발견한거에요 날도 덥고 가까운데로 가자해서 이 카페로 바로 갔답니다.

전화번호

064-738-7832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9 (색달동 2822-2 신우성타운)

영업시간

매일 08:00~22:00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차도있고 굉장히 다양했어요

자세히 찾아보니 커피로 유명한 곳이더군요 커피원두도 선택 가능했어요

둘러보니 커피 로스팅 기계도 있더군요 커피원두도 팔고 있었어요

커피를 전문으로 하시는곳 같았어요!

그래서인지 저희는 기본 아메리카노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주방의 모습. 

굉장히 깔끔했어요

샌드위치도 팔던데 굉장히 맛있어 보이더군요

식사전이었다면 샌드위치 주문했을것 같아요 ㅎㅎ


​주문하는곳 바로앞에 빵도 팔고 있었는데요

아침이라 배도 아직 불러서

시나몬 식빵 하나만 주문했어요


​우유식빵 사이즈가 크진 않은데

촉촉하니 맛있을것 같아요

​베이글도 있었어요

​케이크 종류도 꽤 다양하게 있었어요

​건물이 1층, 2층 나누어 지는데요

1층의 분위기에요 굉장히 깔끔했어요

여기부터는 2층이에요

2층도 굉장히 넓고 쾌적했어요

​역시 창가자리로 많은 분들이 앉아 계셨어요

창가가 전망이 좋으니깐요 ㅎㅎ


​저희가 먹었던 맛있었던 아메리카노 ㅎㅎ

원두 사서 갈뻔 했네요 


시나몬 식빵과 함께 맛있는 커피마셨어요!

시나몬식빵 촉촉하니 완전 제스탈이었어요

제주 중문 롯데호텔 근처에서 갈만한 카페 찾으시면

여기 '카페 세렌디'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