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도민추천 비빔밥 맛집 상춘재

제주맛집_카페

제주 도민추천 비빔밥 맛집 상춘재

주르레언니 2019. 7. 9. 14:56
728x90

"비빔밥 맛집 상춘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맛집 상춘재를 소개할게요. 예전에 아라동에 있다가 이곳 조천으로 이전한 집인데요. 아라동에 있을때도 비빔밥 맛집으로 유명했었는데 조천으로 이전하고도 계속 맛집으로 유명하더군요~ 계속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이근처에 들릴일이 있어 이번에 한번 가보게 되었는데요. 오랫만에 갔지만 역시 맛집이 맞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저는 이번에 붉은오름휴양림에 갈일이 있어서 상춘재에 들려봤어요. 요새 한창 붉은오름휴양림에 산수국이 만개 했더군요. 휴양림에서 산수국 구경 실컷하고 상춘재에 가서 밥을 먹었답니다. 조천이나 송당쪽을 지나가시는 여행코스라면 여기 상춘재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일찍가시길 추천드려요"

여기 맛집답게 역시 대기가 있더라구요^^ 저흰 도착한 시간이 평일 12시 였는데 딱 대기 안하고 들어갔어요. 저희가 아마 타이밍이 좋았던것 같아요. 그런데 저희 다음에 오신분들 부터는 대기하시더군요. 평일 12시전에 가시면 아마 대기 없을거에요. 맛집은 조금 일찍 방문하셔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몸에좋은 건강한 밥상"

저도 주부지만 여기 반찬들을 먹어보면 참 건강하게 맛있게 만드셨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반찬이 굉장히 달거나 짜지 않은데 맛있어요. 고수만 할수있는 요리 비법 이랄까요. 반찬들 부터가 고수의 향기가 풍겨요. 저는 왜 이렇게 집에서 반찬 못만들까요. ㅎㅎ 너무 달거나 짜지 않아서 계속 반찬에 손이가요 요리비법이 궁금하네요. 비빔밥의 경우에도 참 재료가 가득해서 좋아요. 저는 부추비빔밥을 시켰는데 견과류와 야채가 정말 가득가득 하더군요. 마치 샐러드를 먹는것처럼 야채가 푸짐해서 너무 좋았어요. 먹으면서도 건강해지는 음식이구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어른들이 좋아하시는 밥상"

가까우면 자주 갈텐데 저희집에서 좀 멀어서 아쉬워요. 조천갈때 꼭 들리는 코스로 넣어봐야겠어요! 먹고나서 속이 부담없는 음식 찾으시면 이집 상춘재 추천드려요 어른들이랑 함께 가면 특히나 만족하실 집이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어르신분들이 참 많이 계셨던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라면 고등어구이"

예전에는 고등어구이가 없었는데 이번에 갔더니 고등어구이 메뉴가 생겼더라구요. 이집 아쉬웠던 점이 아이들은 먹을만한 메뉴가 없다는 점이었는데요. 이번에 가서 보니 고등어구이가 생겨서 아이들에게는 고등어살 발라주면 밥반찬으로 괜찮겠더군요. 고등어구이가 메뉴에 추가되어서 다행이에요. 다음에 애들과 들리게 된다면 고등어구이를 시켜봐야겠어요. 상춘재의 고등어구이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

064-725-1557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진길 26

선흘리 1829-11

매일 10:00~16:00

매주월요일 휴무

--------------------------------------------------

메뉴판이에요 예전에는 없던 고등어구이가 생겼네요

아이들과 가면 고등어구이 시켜주면 좋을것 같아요

꼬막비빔밥이에요 꼬막도 많고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멍게비빔밥 이에요

저는 부추비빔밥을 시켰어요

샐러드 이상으로 신선한 야채가 가득해서 좋았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