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추천 여행지 노꼬메오름

제주여행지

제주 추천 여행지 노꼬메오름

주르레언니 2019. 5. 26. 13:09
728x90


"노꼬메오름"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 입니다.

오늘은 노꼬메 오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제주 살면서 네번정도 방문했던 오름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시내에서 가까운편이라 오름가고플때 몇번 다녀왔답니다.


노꼬메는 떨어진 두개의 오름으로 되어있는데 좀 높고 큰오름을 "큰노꼬메"

좀 낮고 작은 오름을 "족은노꼬메"라 부른다고 하네요

저는 큰노꼬메만 갔었어요



"난이도는 중간 정도의 오름"

노꼬메오름은 오르기 쉬운편은 아니에요

오르기 쉬운곳을 찾으시면 족은노꼬메 가시길 추천드려요

경사도 꽤 있어서 30분정도 빨리 올라가야 정상에 올라갈수 있답니다.

표고가 833m라고 하니 좀 힘드실수 있어요

그렇지만 정상에 오르면 멋진 풍경을 보실수 있답니다.

그매력에 오름 가는것 같아요

가슴이 확트이는 느낌이 든답니다.

아래 사진 보시면 어디든 그렇겠지만 

흐린날 가시는 것보다 공기맑고 날좋은날 가시면 

멋진 풍경과 함께 인생샷도 찍으실수 있어요

날씨 잘 보시고 오름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리 산 138

-----------------------------------------

점프샷 한번 찍어 보았어요

오름정상에 이렇게 데크가 있어요!

여기서 좀 쉬다 내려가시면 된답니다.

도시락 싸와서 드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날씨좋은날 하늘도 푸르고 풍경이 참 멋지죠

​이날은 날씨가 흐린날이였어요

좀 아쉬운 날씨 였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