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크앙분식 감성 가성비 조으다! 신제주점

제주맛집_카페

제주 크앙분식 감성 가성비 조으다! 신제주점

주르레언니 2020. 12. 3. 15:00
728x90

제주 크앙분식 한라대맛집

지난달에 한라대 앞에 분식맛집이 생겨서 다녀왔어요.

분식은 언제나 사랑이죠~ 근데 맛있다고 하니 호기심에 다녀와 봤는데요.

먹어보니 메뉴도 좀 특색있는것 같고 가성비도 넘나 좋더라구요!

인테리어도 괜찮고 친절하고 ㅎㅎㅎ


크앙분식

공룡캐릭터 너무 귀요미!


070-4647-3669

제주 제주시 진군4길 32 1층

매일 11:30~21:30


초록 대문도 인상적! 

웬만한 카페 저리가라~


초록색을 메인컬러로 한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매력있더라구요.

그런데 바닥에 깔린 나뭇조각이라고 해얄까요.

저게 계속 걱정이 되더라구요. 

청소는 어떻게 할지 ㅎㅎㅎ

그것 빼고는 인테리어 분위기 좋고 예뻤어요.

요즘은 분식집도 예쁘네요.


주문도 키오스크로 주문이에요.

당황하지 말고 입구에 키오스크로 가세요.


키오스크 앞에가면 이렇게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뭘 시킬까 고민하다가 

세트메뉴가 눈에 띄더라구요.

시그니쳐 라고 하니 꼭 먹어봐야 될것 같죠.

4명이라 시그니처 셋트 하나 주문하고 플러스로 덮밥 하나 더 주문 했어요.


덮밥종류가 많더라구요. 

덮밥 6천원대로 가격도 참 착하죠.

불맛나는 직화구이라 맛도 괜찮았어요.

분식메뉴 다 있는데 김밥은 없었어요.

그대신 덮밥 종류가 많은가봐요.



셀프바 있어요.

여기서 국물도 따라서 먹을수 있고

접시나 식기 단무지 같은것들 다 셀프로 가져다가 먹으면 되더라구요.


ㅎㅎ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이건 '삼쫄'이에요.

삼겹살과 쫄면인데요. 매운맛 조절 가능해요.

보통 분식먹을때 탄수화물만 왕창 먹게 되는데

삽겹살이 들어가 고기도 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닭갈비 덮밥'이에요.

계란후라이도 나오고 가성비 짱.

근데 이때 먹은 메뉴 중에 제일 쏘쏘 였던거 같아요.


매콤 크림파스타 떡볶이.

이거 정말 강추하는데요.

크림소스 굉장히 진해요. 소스맛은 로제파스타 같아요.

느끼하지 않게 적당히 매콤하더라구요.

소스 계속 퍼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크왕김말이와 통순대 꼬치튀김 이에요.

이것도 정말 존맛탱!

김말이와 순대튀김에 매콤한 소스인데 

튀김은 바삭하고 소스는 매콤하고 안 맛있을수가 없는 조합! 

흔한 맛인데 중독성 있는 맛이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ㅎㅎㅎ


SNS에 올리면 감튀를 받을수 있다고 해서

인스타에 올리고 야무지게 감튀도 받았어요. ㅎㅎ

가격대비 훌륭했던 크앙분식!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해서 마음에 더 들었네요.

코로나 잠잠해지면 또 가고 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