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외도 면없는 짬뽕 순두부 맛집 순두부엔짬뽕

제주맛집_카페

제주 외도 면없는 짬뽕 순두부 맛집 순두부엔짬뽕

주르레언니 2020. 11. 12. 13:44
728x90

제주 외도 순두부맛집 

순두부엔짬뽕

제주도 이제 겨울의 초입이네요. 이제 슬슬 돌아다니기에도 좀 추워지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식사메뉴로 뜨끈한 국물이 땡기더라구요. 얼마전 산책할겸 오름갔다가 순두부 생각이 나서 수제 순두부집에 다녀왔어요. 제주 외도에 위치한 '순두부엔짬뽕' 이라는 곳인데요. 직접 두부를 만드는 곳이라 더욱 맛있더라구요. 오름 운동 갔다가 뜨끈한 국물요리 먹으니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었네요. 식사후 콩비지도 따로 챙겨갈수 있어서 좋았어요.



건물 바로앞쪽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전화  064-745-4499

주소  제주 제주시 통물길 30 (외도1동 569-2 1층)

시간  매일 08:00~20:00


덩쿨에 가려져서 간판이 잘 안보이네요.



점심시간이 좀 지난 다음에 가니 사람이 좀 빠졌네요.

식당 꽤 넓은편이에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에요.

순두부와 잘 어울리는 단짠 반찬들이에요.

리필도 잘 해주시더라구요.


기본 메뉴판이에요.

만두국도 있어서 아이들과 와도 괜찮겠더라구요.

뭘 시킬까 고민 많이 하다가 청국장이 맛있다는 얘길 들어서

동충하초 청국장 2개와 짬뽕 2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2인이상 주문된다는 청국장부터 나왔어요.

나이가 드니 청국장 좋더라구요.

이집 청국장도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청국장 참 오랫만에 먹었는데요.

그런데 개인적으로 '연정식당'의 청국장이 더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집의 대표메뉴인 '순두부짬뽕'이에요.

이집은 독특하게도 짬뽕안에 면이 들어있지 않아요.

순두부가 안에 가득 들어가 있어요.

저는 청국장보다 이 순두부짬뽕이 훨 맛있었어요.

국물이 진짜 진하더라구요.

제가 원래 짬뽕면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더욱 맛있게 먹고 왔네요.



순두부라 그런지 먹고나서 속이 굉장히 편안했던것 같아요.

뜨끈한 국물 찾으시면 '순두부엔짬뽕'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