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스페셜한 연어초밥 맛집 애월연어

제주맛집_카페

제주 애월 스페셜한 연어초밥 맛집 애월연어

주르레언니 2020. 7. 31. 07:24
728x90

얼마전에 애월갔다가 근처에 '애월연어'라는 연어맛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애월연어는 처음에 오픈한지 얼마 안됐을때 왔었다가 오랫만에 방문했는데요. 그동안 이 근처에서 연어맛집으로 확실히 자리를 잡았더라구요. 애월연어는 연어요리를 중점으로 한점이 특색있는것 같아요. 제주에서 연어만 전문으로 하는곳을 아직 이곳밖에 보지 못했거든요. 


식당 내부를 보면 2층 주택을 개조한것 같아요. 방처럼 구조가 되어 있는데요. 생각보다 식당이 꽤 넓어요. 자리마다 창이 크고 일단 전망이 굉장히 좋아요. 분위기도 만족스러운 집 같아요. 그리고 야외 정원도 있는데 이날 시간이 부족해서 정원까지는 둘러보질 못했네요. 담에 여유있을때 정원도 한번 둘러봐야 겠어요.


메뉴판을 보면 주로 연어를 활용한 메뉴들이 많아요. 스페셜한 '애월연어 한판'은 비주얼이 좋아 손님오셨을때 시켜봐도 좋을것 같아요.


이밖에도 덮밥종류도 있고 파스타와 돈까스 우동도 있어요. 초밥못먹는 아이들에게는 돈까스나 우동이 좋겠어요.


거의 동시에 음식들이 나오더라구요.


이건 '스노우초밥'이에요.


생연어 초밥 위에 치즈가루가 눈처럼 내려와 있어서 메뉴명이 '스노우 초밥'인것 같아요. 연어와 치즈 조합 괜찮더라구요. 맛있었어요. 


요건 '불땡이 초밥'이에요.


스노우초밥도 맛있는데 전 불땡이 초밥이 좀더 맛있더라구요. 두 초밥 다 맛이 다르니 두 종류다 시켜서 즐기는게 좋은것 같아요.


두툼한 훈제 연어살이 데리야까 소스와 만나서 정말 맛있네요. 불땡이는 정말 불맛이 나요. ㅋㅋ 네이밍 잘지었네요.


이건 '로제파스타'에요. 무난한 맛이었는데요. 토핑에도 연어가 들어가요. 토핑은 연어와 새우중에 선택가능 했어요.


로제파스타는 좀 무난한 편이었는데요. 사실 이 메뉴보다 연어초밥을 더 시킬걸 하는 생각은 들었어요.


모듬돈까스에요. 여기도 연어까스도 있는데요. 아이들과 같이간다면 시키면 좋을것 같은 메뉴였어요. 튀김역시 맛있었는데 역시나 연어초밥을 더 시킬껄 하는 후회도 돈까스에는 있었어요. 이날 어른들만 간거라 초밥만 시켰어도 괜찮았을것 같았거든요. 그래도 돈까스나 파스타맛이 궁금했는데 어느정도 궁금증을 해결한것은 좋았어요.


주인분들도 아이를 키우시는지 옆에 미니 놀이터가 굉장히 잘되어 있더라구요. 시간되면 미니놀이터에서 잠깐 놀다가도 괜찮을것 같아요. 애월에서 연어맛집 찾으시면 애월연어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