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분위기좋은 감성카페 난드르커피

제주맛집_카페

제주 서귀포 분위기좋은 감성카페 난드르커피

주르레언니 2019. 6. 25. 02:27
728x90

 

제주 감성카페 "난드르커피​"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 입니다.

오늘은 서귀포 안덕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할게요!

전에 한번 가려고 했는데

그땐 문닫아서 못갔었는데 이번에야 가보게 되었네요~

안덕리사무소 수국보고 밥먹고 이곳을 가게 되었어요

 

"사진찍기 좋은 감성카페"

여기 카페분위기가 참 좋아요

옛날집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이더군요!

안채 바깥채가 있어서 두군데 공간에서 커피를 마실수 있어요

각 공간마다 창문이 있고 창문바깥으로 보이는 풍경이 좋아서 

그 앞에서 사진찍으면 잘나오겠더군요

사진찍을 스팟이 많은 카페인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주 돌담이나 석가래를 살린곳이 좋던데

이곳도 옛집을 개조해 제주도 느낌이 살아있어서 좋았답니다.

 

"미취학 입장제한"

여기 미취학 아동은 안전상의 문제로 입장제한 이더군요~

가실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음료는 제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커피 맛없는 집은 아니였구요

전체적으로 커피맛은 괜찮았어요~

 

-----------------------------------------------------

연락처  010-2068-6375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덕수동로 27 ( 덕수리 971)

영업시간 매일 10 : 30 ~ 06 : 30 

-----------------------------------------------------

​미취학은 입장제한이라는 푯말이에요

 

 

​한쪽은 소품을 판매하는 곳이 있었어요

소품과 그림 예뻐서 한참 구경했답니다.

 


​메뉴판입니다.

 

​이런 창문 너무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 맛있었어요

 

​이렇게 야외공간도 있더군요~

아래 브이로그 영상도 참고해 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