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복합문화공간 jdc낭 제주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제주여행지

제주복합문화공간 jdc낭 제주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주르레언니 2019. 9. 2. 12:54
728x90

제주에서 아이들과 함께 책도 보고 놀이터도 있는 공간인 '복합문화공간 낭'을 소개할게요. 무엇보다 이곳은 이용료가 없어요. 정말 부담없이 책읽으러 가기 좋죠 아이들책만 있는것도 아니라 어른들책도 있어서 부모들도 같이 책읽을수 있으니 더욱 좋은것 같아요. 실내공간이기 때문에 비오는날도 가도 괜찮은곳 같아요

"비오는날 추천"

제주에 비올때 갈만한곳으로 이곳 추천하는데요 ㅎㅎ 애들이 놀만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두신 분들이라면 이곳에서 책도 읽고 몇시간정도 보내시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다양한책과 놀이공간"

이곳은 책도 참 다양하게 있고 상태도 좋은편이에요 아무래도 대여불가 이기때문에 책은 깨끗한것 같아요 보통 어린이도서관가면 어른책은 읽을만한 책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어른들이 볼만한 책들도 많이 갖추어두고 있어서 어른,아이모두 만족한 만한 곳이었어요 저희 초등학생 큰아들은 읽고싶은 책이 많아서 놀이공간은 가지도 않고 계속 책만 보더라구요 ㅎㅎ

주소 

제주 제주시 첨단로 330 (제주 제주시 영평동 2193)

운영시간

수요일~일요일 09:00~18:00 (월,화요일 휴무)

이 계단을 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1층에 편의점이 있어요 혹시 간식거리 살거면 이곳에서 사면 된답니다.

음식물은 반입 금지입니다.

추석연휴에는 (12~14일)은 운영하지 않는다네요

입구 바로 오른쪽에 신발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입구에 들어오면 이용객 명단을 작성하시는 곳이 있어요

책을 읽는 공간이에요 계단식으로 되어 있는데요

이렇게 중간중간 소파가 있어서 편안히 책을 볼수 있었어요

책이 굉장히 많이 있어요

중간에 정수기가 있어 이곳에서 물을 마시면 됩니다.

'낭'은 제주방언으로 '나무' 라는 뜻이군요

요렇게 개별공간도 있어요 제가 도착했을땐 이미 자리가 만석이더군요

6시 다되서 보니 빈자리가 있었어요

계단을 내려오면 이렇게 놀이공간이 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 공간이에요 ㅎㅎ

역시 아이들이 많더라구요.

볼풀장도 있고 웬만한 키즈카페 못지 않은것 같아요.

놀이터 옆으로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어요!

제주에서 아이들과 갈만한 곳 찾으시면 여기 jdc낭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