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연동 베이커리 카페 브와두스! 모임장소로 굿

제주맛집_카페

제주 연동 베이커리 카페 브와두스! 모임장소로 굿

주르레언니 2020. 5. 3. 09:42
728x90



얼마전에 제 생일이었어요. 그래서 케이크 사러 다녀왔던 베이커리카페인 '브와두스' 소개할게요. 

갑자기 케이크 살려고 생각을 하니 집에서 가까운곳중에 어디를 가야될지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근데 예전에 지인이 브와두스에서 케이크사서 파티 한적이 있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브와두스'로 향했어요. 

브와두스는 이 근처에 한라초등학교가 있어서 엄마들 모임 장소로도 많이 가는곳인데요.

저도 큰아이 1학년때 엄마들 모임장소로 처음 가봤는데 커피도 맛있고 빵종류도 대체적으로 맛있더라구요.



위치는 연동에서 또 유명한 빵집인 '아라파파' 옆이네요.

그리고 '쪼끄뜨레' 라고 옆에 마트도 있어요.

옆에 마트 갈때도 빵사러 자주 들렸었네요.



수십명의 인원이 와도 괜찮을 만큼 카페가 꽤 큰편이에요.

내부 인테리어도 막 되게 예쁘다는 아니지만 깔끔한것 같아요.

편안한 느낌이에요.




브와두스 케이크들이에요.

100%우유 생크림을 사용했다고 적혀있네요.^^



애플망고 케익이라는 '스마일 케이크' 독특하네요.




'딸기케이크'도 많았는데요.

초코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초코케이크'로 선택했어요.




조각케이크 종류도 꽤 많은 편이에요.




이 카스테라는 전에 먹어보았는데 쏘쏘 했어요.




브와두스에는 타르트 선물셋트도 있는데요.

먹어보질 않아서 어떤지 모르겠네요.




파운드 케이크도 종류별로 마련되어 있네요.

개당 3,500원 정도에요.




스콘도 종류별로 있네요.




머핀은 개당 3,000원대로 가격 괜찮았어요.




이런 빵종류도 맛 대체적으로 괜찮은 편이에요.




여기 식빵 몇번 사먹었었는데 도톰하고 맛있었어요.

근데 저희 애들은 얇은 식빵을 좋아해서 몇번 사먹고 안사먹었네요.




집에와서 초코케이크 먹어보았는데요.

굉장히 부드럽네요. 저희아이들은 초코 좋아해서 그런지 잘 먹더군요.




안에 초코와 생크림만 들어있는건 아니고 중간중간 블루베리 같은 과일과 초코볼도 좀 섞여 있었어요.

순식간에 케이크 반이 사라졌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