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노형맛집 복닥키친

제주맛집_카페

제주도 노형맛집 복닥키친

주르레언니 2019. 8. 25. 02:49
728x90

며칠전 주말에 다녀왔던 제주 노형맛집을 소개할게요 전 아보카도덮밥이 땡겨서 가게되었는데요 가끔 아보카도덮밥이 땡길땐 이곳으로 간답니다. 이곳은 음식들이 정갈한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돈까스도 보면 고기도 두껍고 요리에 재료를 아끼지 않는 느낌이라 좋아요 근데 좀 아쉬운점은 두분이 하셔서 그런지 갈때마다 음식이 좀 늦게 나오긴 했어요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정갈한 제주 노형맛집 복닥키친"

전화번호

064-742-4342

주소

제주 제주시 진군3길 19 (노형동 746-7)

영업시간

11:00~21:00 화요일휴무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이름이 복닥키친이에요 예전엔 물고기라는 이름이었는데 바꼈더군요​

대표 메뉴들이에요​

11시 9시까지 하네요

브레이크타임은 3시부터 다섯시입니다.​

전 아보카도 연어밥을 주문했어요​

신랑은 볼케이노 함박을 주문했답니다.​

요 메뉴판에 있는 눈꽃크림함박도 맛있는데 이번에는 못시켰네요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찍은 실내 분위기에요. 카페같이 예쁜 분위기고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았어요

아보카도 연어밥은 이렇게 먹는 가이드가 적힌 종이도 친절하게 주셨어요​

아이들을 위해 주문한 등심돈까스에요

다진무와 와사비를 같이해 돈까스와 먹으면 맛있다는데 저흰 애들이 먹을꺼라 그렇게 못먹어 아쉬웠어요

​튀긴 고추도 주시고 조금 색다른 돈까스 였어요 고기도 두툼하고 좋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아보카도 연어밥. 비주얼 정말 훌륭하죠 ㅎㅎㅎ 연어도 참 두툼했고 저의사랑 아보카도와 연어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참 좋았어요

신랑이 주문한 볼케이노 함박.. 참 매웠어요 매운고추가 가득하니 매운것 잘 못드신다면 비추에요 ㅎㅎ 저희신랑은 왜 시켰나 모르겠어요 괜한 도전정신을 발휘한듯 합니다.


제주 노형에서 깔끔하고 정갈한 돈까스와 연어덮밥 찾으시면 여기 복닥키친 추천드려요!

그런데 두분이 하셔서 그런지 음식 나오는시간은 꽤 걸렸어요 참고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