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제주 노형오거리점

제주맛집_카페

투썸플레이스 제주 노형오거리점

주르레언니 2019. 8. 29. 11:44
728x90

얼마전에 다녀온 투썸플레이스 제주 노형오거리점을 소개할게요 이마트에서 장보다가 보니 투썸플레이스 카페가 생겼더라구요 꽤 커보여서 궁금했는데 아침일찍 모임이 있어서 가보게 되었어요 여기 9시 부터 오픈하더라구요~ 보통 아침 일찍 여는 카페가 별로 없는데 여기는 일찍해서 좋았어요 초등학교 애들 학교보내면 9시거든요~^^​

"쾌적하고 편안한 카페"

여기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정말 깨끗했구요 넓은 공간이라 수다떨고 오래 앉아 있어도 부대낌 없이 편안하더라구요~ 커피도 맛있었고 케이크도 굿이라 자주 가게될것 같아요 투썸플레이스 노형오거리점 모임장소로 참 괜찮은것 같아요

"공부하기에도 적합"

공부하러 스타벅스 많이 가시는데 투썸도 괜찮더라구요~ 공부할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정말 집중도 잘될것 같고 워낙 공간이 넓으니 하루종일 있어도 눈치 안보이고 괜찮을것 같더군요~ 저도 집중 안될때 노트북들고 가서 하면 괜찮을것 같았어요

투썸플레이스는 역시 케이크가 맛있는것 같아요 다양한 케익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오픈시간 오전 9시부터 밤 11시네요 아침일찍 열고 밤늦게 까지 해서 좋네요~​

새로오픈해서 그런지 참 깔끔깔끔 했어요​

공간도 큰만큼 좌석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1인석도 있고 4인석도 참 넉넉했어요 인테리어도 요즘 스타일로 깔끔하죠

​카운터 앞에서 원두와 머그컵들 판매되고 있었어요

​역시 다양한 케이크와 샌드위치들 맛있어 보이더군요

'

여기 또 좋은점이 오른쪽 보시면 저렇게 독서실 처럼​ 노트북 켜놓고 공부할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왜 카페와서 하면 공부잘되잖아요 여기서 공부하면 공부굉장히 잘될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대놓고 공부하라고 마련해놓은 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카페가 커서 남의시선 안받으니 더 좋은것 같아요

정말 넓고 쾌적한 공간이었어요 ​

추천받아 주문한 디저트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희는 또 회의실같은 분리된 공간이 있어서​ 그곳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수다떨기에 조용하고 편안하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커피맛도 고를수가 있더라구요​ 블랙그라운드 맛과 아로마노트 맛 두가지 중에 커피를 고를수 있는점도 좋았어요 전 요새는 고소한맛보다는 신맛나는 커피가 좋아서 아로마노트로 먹어보았는데요 신맛이 적당하면서도 맛있는 커피 였어요! 투썸 커피맛도 괜찬더라구요~

투썸플레이스 노형오거리점 모임있을때 자주 방문할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