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모여있는 동문시장야시장 다녀왔어요!

제주맛집_카페

제주 맛집 모여있는 동문시장야시장 다녀왔어요!

주르레언니 2019. 8. 20. 15:4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왔던 제주동문시장야시장에 대해 소개할게요! 어디 해외여행가서 야시장 가면 재밌잖​아요 그래서 인지 야시장에 외국인분들이 굉장히 많이 계셨어요~ 근데 현지인인 제가 가도 괜찮더라구요~ 오랫만에 야시장가서 즐거운 먹방 하고 왔어요


"맛집 모여있는 핫플"

생각보다 이것저것 먹을게 많아서 좋았어요 ㅋㅋ 막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은데 점심먹은게 아직도 배가 안꺼져서  되려 아쉽더라구요 ㅠ 배를 비우고 와야 될것 같아요 특히 김밥종류 먹고 싶었는데 배부른 관계로 못먹었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도 좀 저렴해서 좋았어요 부담없는 가격이라 계속 사게 되더라구요 가랑비에 옷젖는다고 결국 나중에 보니 돈을 많이 쓰게 되긴 했어요 ㅋㅋ 싸다 생각하니까 자꾸 사먹게 되는 단점이 있네요


"그자리에서 바로먹는 재미"

이런데는 그자리에서 쭈구리고 바로 먹어야 재밌잖아요 ㅎㅎ 저희도 그자리에서 쭈구리고 바로 먹었어요 ㅋ 바로 먹으니 더 맛있는 느낌이네요 ㅎㅎㅎ


"주차타워 복잡"

근데 주차타워에 주차하는데 주차요원이 안계셔서 그런지..막 주차하기가 쉽지는 않았어요 주차장을 들어오는 차도 많았고 나가는 차도 많아서 교통 정리가 잘 안되더라구요 주차하는데 한참 걸렸어요 저녁 6시반 이후와 주말은 주차요금이 무료이니 참고하세요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관덕로 14길 20 (제주시 이도1동 1436-7) 동문시장 안 8번게이트

전화번호

064-725-3005

영업시간

19:00~24:00


동문시장에서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사랑분식이에요​ 제가 도착한 밤시간에는 영업종료했더라구요

서울떡볶이는 아직 영업을 하고 있었고 줄이 길더라구요 여기도 동문시장 떡볶이 맛집이에요 ㅎㅎ​

​오일장 떡볶이도 괜찮아요

나혼자 산다에서 최강창민이 먹었다는 대게고로케. 줄서 있더라구요​

드디어 8번 게이트 쪽에 있는 야시장​에 도착했어요!

야시장 입구에 '치빗코야키' 라는 곳이 있는데 줄이 길었어요 큼직하니 햄버거 같이 생겨서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근데 전 튀김과 떡복이를 먹을생각에 패쓰했어요

​스콘은 개당 3천원에 팔고 있었어요! 맛이 궁금했는데 못먹어봐서 아쉽네요~ 

매콤돼지와 전복버터밥도 맛있을것 같네요!​

​반반 택2하면 5천원이고 택3이면 7천원이네요

김밥이 굉장히 큼직해서 맛있어 보였어요​

​수박주스 코너도 인기 많았어요 ㅋ 통수박주스를 주문하면 두잔이 나오네요 

​스테이크가 230그램에 9천원이네요 저렴한것 같아요

저는 떡볶이와 튀김을 이집에서 샀어요 '제주바다를 한통속에' 라는곳이었어요 갑오징어 튀김 6천원이고 한치튀김도 6천원이었어요

저는 떡볶이 (3천원) 과 갑오징어튀김(6천원), 새우튀김 5개(5천원) 이렇게 샀어요~

떡볶이는 무난한 달달한 맛이었어요​

인기많았던 '아방닭강정' 집이에요 줄이 꽤 길었지만 다들 치킨이 먹고 싶다고 해서 대략 10분정도 줄서서 샀어요

감귤마늘맛이 넘버1이던데 맛이 궁금했어요 저희는 애들먹을거라 그냥 무나한 후라이드로 주문해봤어요 가격은 5900원으로 굉장히 저렴했어요

강정 저렴하고 맛있더라구요~ 애들 잘먹었어요

저희애가 좋아해서 두번사먹었던 '무삥'이라는 꼬치 집이에요​

요렇게 구워주시는데 정말 맛나보이더군요​

이거 2개 사다 먹었어요~ ㅋ 저는 맛도 못봤네요

오랫만에 밤마실 나와서 맛있는것도 먹고 즐거운 나들이 였어요 야시장 좋아하시면 한번쯤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