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협재 엄청단 바다뷰 카페 울트라마린

제주맛집_카페

제주 협재 엄청단 바다뷰 카페 울트라마린

주르레언니 2019. 5. 2. 11:05
728x90

"멋진 바다앞 카페 울트라마린"

협재바다를 바로 앞에둔 판포리에 위치한 '울트라 마린' 이라는 카페를 소개할게요 저는 지금까지 2번 방문하였었는데 외부도 참 멋지지만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좋고 흘러나오는 음악도 느낌있는 곳이에요. 그냥 일반적인 카페에서 나오는 음악이 아닌 느낌있는? 감각있는 음악이 흘러 나왔었어요

전 화장실 인테리어에서 놀랬어요 화장실 들어갔는데 옆에 거울이 있는데 천장까지 쭉 이어져요 거울로 제가 비치구요 화장실 천장 이렇게 높은곳은 처음이었어요 내부에 가구들이 고급스러워요 일반적인 카페에 있는 가구 느낌은 아니였어요 울트라마린 카페는 자주가고 싶지만 집에서 멀어서 못가 아쉬운 곳이에요 같은제주지만 집에서 한시간 거리면 먼 편이거든요


"2층 인생사진 스팟"​

그리고 여기 2층 연결통로에 창문이 없고 바다앞에 난간만 있는곳이 있는데 역광이긴 하지만 사진찍기 좋은 스팟이에요 아이디어 굿! 건물 진짜 잘 지은것 같아요

​저는 여기서 마셔본 커피중에서 솔티드 크림라떼가 가장 맛있었어요 소금과 크림이 시럽과 에스프레소와 만나 조합이 굿~ 소금커피 맛있어요​

달달한 커피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솔티드 크림 커피 강추에요 다른 아메리카노나 라떼는 그냥 무난했고 베이커리류도 무난했던것 같아요


 매일 11:00~20:00

연중무휴


​이것이 바로 솔티드 크림 라떼 입니다.

저흰 4명이서 가서 전부 솔티드 크림 라떼로 통일했었어요

커피색을 보면 진짜 진하네요~

위에 뿌려진 가루는 소금같구요


​이렇게 인생사진 찍을수 있는 장소가 있어요

그냥 바다사진만 찍어도 좋죠

사실 그저 바라만 봐도 좋아요


어마어마한 바다뷰를 보고 싶으시다면 울트라마린 카페 추천드려요

참고로 여기 노키즈존이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