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두부요리 콩국수맛집 신의한모

제주맛집_카페

제주 애월 두부요리 콩국수맛집 신의한모

주르레언니 2019. 5. 4. 16:00
728x90

"두부요리 전문점 신의한모"

제주에 콩으로 만든요리 전문집이 있어요 바로 하귀에 위치한 '신의 한모'라는 식당인데요

"진한 크림파스타 같은 국물의 콩국수"

일본식 두부요리 좋아하시면 이곳에 와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여기 콩국수가 제 인생콩국수에요 콩국수 국물이 굉장히 진해요 마치 크림스프같이 진득한 느낌의 소스에요 저 아시는분은 마가 들어간것 같다고 하시던데 마가 들어갈것도 같고 크림도 들어간것 같고 이 콩국수를 먹으면 국물까지 전부 다 먹게되요 진한 콩국수 찾으시면 이곳에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두번정도 방문해 보았는데요 덮밥도 먹고 아게다시도후도 먹고 했는데 다른메뉴도 맛있었지만 콩국수가 제일 맛있었어요~ 그래서 두번째 방문땐 넷이와서 콩국수만 3그릇 시켰어요 ㅎㅎ 제주에서 색다른요리 찾으신다면 여기 신의한모 추천드려요 저는 대기 할까봐 오픈하자마자 일찍 갔었어요~ 처음 오픈했을때는 대기가 많았는데 요즘에 갔더니 전보다는 대기 덜했어요 그리고 여기는 바다 바로 옆이라 전망이 좋아요  창가에 앉으시면 바다보면서 드실수 있으실거에요 옆에 카페도 있던데 거기도 바다뷰더라구요

----------------------------------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월요일휴무)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귀14길 11-1

----------------------------------

 

저 진한 콩국수 국물~

콩국수만 세그릇 시켰어요

 

아래 브이로그 영상도 참고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