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하귀 돈까스 맛집 테바스토리

제주맛집_카페

제주 하귀 돈까스 맛집 테바스토리

주르레언니 2019. 6. 9. 16:22
728x90

​"하귀맛집 테바스토리"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 입니다.

오늘은 하귀 돈까스 맛집을 소개할게요

아이들과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돈까스가 새우튀김이 있는 테바스토리에 방문해 보았어요

저희 큰애는 마요덮밥을 좋아해서 마요덮밥 시키고

둘째애는 새우튀김 좋아해서 시켜주고 신랑은 치즈돈까스 저는 찹스테이크덮밥 이렇게 각자 좋아하는것 시켰답니다.

이곳은 아이들과 방문하기에 부담없는 곳인것 같아요^^


"맛있었던 찹스테이크 덮밥"

저는 주로 돈까스 보다는 스테이크를 좋아하는데

마침 찹스테이크 덮밥이 있더군요

그래서 시켜보았는데 만족했어요

소스도 딱 적당히 달달하고 고기도 부드럽구요

무엇보다 밥도 푸짐하게 주셔서 좋았답니다.

밥은 아이들과 나누어 먹었어요

든든하게 한끼 먹었네요


"셀프코너 식빵 제공"

이곳은 또 좋은점이 셀프코너 였어요

식빵을 구워먹을수 있게 준비해 놓으셨더군요

이런 서비스 하나가 은근 또 가게 만들죠~

배가 많이 고프면 음식 기다리는 동안 빵도 구워서 같이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제주 하귀쪽에서 아이들과 무난하게 돈까스 덮밥 찾으시면 이곳 테바스토리 추천드려요~^^

---------------------------------------------

064-745-9423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광로 42-1 (하귀1리 237-3)

평일 11:00 ~ 20:00

----------------------------------------------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의 식당이었어요

​식빵도 셀프로 구워서 먹을수 있어요

​샐러드, 단무지, 김치 가져다 먹을수 있는 

셀프 코너입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소스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제가 시킨 찹스테이크 덮밥이에요

양이 꽤 많았어요

​새우튀김 이에요

​신랑이 시킨 치즈돈까스 에요

두툼한 치즈가 위에 뿌려져 있었어요


치킨마요덮밥 이에요

양이 많아서 푸짐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