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초록이 가득한 식물카페 인더그린

제주맛집_카페

제주 초록이 가득한 식물카페 인더그린

주르레언니 2019. 6. 8. 21:34
728x90

"제주 식물카페 인더그린"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 입니다.

오늘은 노형동에 위치한 인더그린 이라는 식물카페를 소개할게요

저는 세번정도 방문해 보았는데요

요새 제가 식물에 대한 관심이 많아져서 

이 카페에서 식물도 판매하기때문에 식물구경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좋더라구요

저는 주로 아침 일찍 모닝커피를 마시는데

오픈시간이 빨라서 좋더군요

식물구경하러 종종 갈것 같아요!

보니까 식물뿐아니라 화분도 팔고 자갈도 팔구요 

식물도 참 다양했어요 커피나무도 있더라구요 파인애플도 있고 다육이도 있구요

다양한 식물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커피마시러 갔다가 식물 더 집에 들이게 될것 같기도 하네요~~^^


"연유라떼"

오늘은 시그니처 커피인 연유라떼 시켜보았는데요

달달한 커피 좋아하시면 추천드릴게요

아메리카노도 산미있는 편의 커피랍니다.

저는 산미도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여기 에그타르트가 맛있다 들었는데 마침 재료가 소진되어서 못먹었네요

다음에는 에그타르트 먹어봐야겠어요


제주 노형에서 식물이 있는 초록초록한 카페 찾으시면 인더그린 추천드려요~^^


-----------------------------------------------

064-711-9272

제주 제주시 1100로 3198-20 (노형동 82-2)

주말 10:00 ~20:30

매월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


​커피가 기본적으로 가격대가 비쌌어요

​기분좋은 산미가 있는 커피였어요

​추억의 모나카를 팔고 있네요


커피내리는 기구 같은데 신기 했어요

​이런 다육이도 팔고 있었는데

살뻔했어요


주문한 아메리카노 입니다.

맛있었어요

​20개 한정이라는 연유라떼 에요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가격은 8천원입니다.

​식물이 많아서 정원에 앉아 있는 느낌이에요

자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