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 돈까스 맛집 성산카베츠

제주맛집_카페

제주 성산 돈까스 맛집 성산카베츠

주르레언니 2019. 5. 18. 23:39
728x90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입니다.

이번에 가족여행때 성산일출봉을 가기로 했었는데요

일출봉 가기전에 배를 채우고자 찾아보니

성산카베츠라는 돈까스집을 발견했어요

아이들은 역시 돈까스 만한 메뉴가 없으니까요

저희는 김치나베 돈까스와 새우튀김이 있는 카레 에비카츠를 시켰어요

가격은 둘다 15000원 이었답니다.

가격대는 좀 있었지만 고기도 두툼하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같이간 다른 친척들도 맛있다고 잘 드셨어요

아이들도 물론 잘 먹었구요!

역시 아이들의 최애 메뉴는 돈까스 인가봐요!

새우튀김은 조금 늦게 나왔는데 새우도 크고 실하더군요 ㅎㅎ

저희 둘째애가 새우튀김을 좋아하는데 정말 잘먹었어요

아 글쓰다보니 또 먹고 싶네요~

 

"매콤한 김치나베 돈까스"

어머님 아버님은 김치나베 돈까스 잘 드시더군요

느끼한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김치나베 돈까스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저도 국물까지 흡입 했답니다.

성산일출봉 근처 돈까스집 찾으시면 성산카베츠 추천드려요!!

그리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4-4

전화번호 : 064-784-1017

영업시간 : 매일 11시:30 ~ 20: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식당 바로 옆에 바다가 보이는데요

해변쪽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요

밥 다먹고 여기서 저희는 보말도 많이캐고 한참 놀았어요

성산일출봉도 보이는곳이고

사람도 별로 많지 않아서 

한적하니 애들놀기 좋더라구요!

 

보말이 굉장히 많았어요 막 캘수밖에 없었어요 ㅎㅎ

저흰 여기까지만 둘러보고 결국 성산일출봉은 못갔어요

다들 이제는 안올라가봐도 된다며ㅎㅎ

식당왔다가 바로 옆에 해변도 둘러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