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자몽이 있는 제주 한라수목원 근처 카페 커피99.9

제주맛집_카페

꿀자몽이 있는 제주 한라수목원 근처 카페 커피99.9

주르레언니 2019. 9. 19. 09:14
728x90

​어느덧 완연한 가을이네요 가을바람 부니까 막 어디론가 가고싶은 요즘이에요 얼마전에 잠시 커피마시러 갔었던 노형 카페를 소개할게요 99.9라는 카페인데요 저희동네라 가까운편이라 동네마실나왔을때 한번 다녀왔어요 ㅎㅎ 지인이 여기 커피도 맛있고 원두도 괜찮다고 해서 궁금하더라구요 위치는 한라수목원 근처에요 한라수목원 바로앞은 아니지만 수목원 둘러보시고 이 카페도 가보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영업시간

10:00~22:30

주소

제주 제주시 1100로 3173 (노형동 103-5 수목정)

전화번호

064-745-9909

​들어가면 이렇게 번쩍번쩍한 물건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금으로된 가위도 있고 금으로된 접시..화분.. 다양하네요 클림트의 그림도 있구요 동전모양은 초콜렛같고..진짜  금일까요? ㅎㅎ 궁금하네요

​18k 24k라고 써진 이곳의 원두에요 금으로 이렇게 패키징이 되어 있으니; 뭔가 되게 고급져 보이더라구요

탐나는 예쁜 접시들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사르르쿠키와 생크림 스콘도 판매되고 있었는데 굉장히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이 카페에는 소녀시대 ​수영이 다녀갔대요 꿀자몽 이라는 메뉴를 먹었다고 인스타에 사진까지 올렸다네요 ㅎㅎ

사장님이 수영 너무 예쁘다며 극찬을 하셨어요 얼굴굉장히 작다면서요.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이곳의 시그니쳐메뉴인 유명한 꿀자몽도 있고​ 빙수도 있고 메뉴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저흰 백향과에이드와 팥빙수 소자를 주문했어요

자몽들 굉장히 신선해 보였어요

시원한 통창으로 보이는 ​창밖풍경이 참 좋더라구요.

​실내 인테리어가 아주 깔끔하고 제스탈이었어요.

주인분께서 굉장히 깔끔하신 스타일인것 같아요

​저 하얀커텐. 저희집에도 달고싶을만큼 예쁘더라구요

밖에 나무들이 많아서 이날 바깥 풍경이 참 좋았어요.

​주문한 팥빙수가 나왔어요

​이렇게 팥을 따로 주시던데 떡도 맛있었고 팥도 괜찮더라구요

​견과류도 꽤 있었고. 무엇보다 우유빙수 부분 부드러웠어요


​생소했던 백향과 에이드.

생각보다 달달하고 상큼하더라구요 만족스런 음료였어요

한라수목원 근처에서 괜찮은 카페 찾으시면 여기 99.9도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