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돈까스 맛집 돈카츠서황

제주맛집_카페

제주 돈까스 맛집 돈카츠서황

주르레언니 2019. 6. 16. 19:29
728x90

"돈까스맛집 돈카츠서황"

안녕하세요 주르레언니 입니다. 오늘은 애월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돈카츠서황"에 다녀왔어요 효리네민박에 나와서 유명했을때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워낙 유명한집이라 계속 못가다가 이번에 큰맘먹고 오픈시간 맞춰서 한번 가봤어요. 일요일 딱 11시반에 도착했는데요. 대기자명단에 이름적는데 8번째 더군요조금더 일찍 올걸 하고 후회했어요. 보니까 테이블이 6개 정도 되는 협소한 공간이라 6번째 까지만 받고 끝나더라구요. 그리고 그 여섯테이블이 한타임 돌려면 약 40분정도 소요되는것 같아요. 40분을 기다려 들어갔으니 회전율도 막 빠르진 않았어요


"생선까스 돈까스 맛집"

생선까스가 맛있다고해서 저희는 어른2,아이2에 모듬까스 1개와 서황카츠 1개와 샐러드우동을 주문해봤어요. 생각보다 애들이 잘먹더라구요. 보통 잘 안먹는데 여기 돈까스 너무 잘먹어서 추가주문 하려고 했는데 추가주문은 안받더군요.근데 먹다보니 또 배부르더라구요 ㅎㅎ일단 이집 맛있어요!! 돈까스가 다른집에 비해 정말 부드러웠어요. 아마 재료 손질을 많이 하시는것 같았어요. 생선까스도 비린내없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희신랑 생선까스 잘 안먹는데 이 집것은 잘먹더라구요! 샐러드 우동은 생각보다는 제입맛에 별로 였어요. 그래도 안시키면 아쉬울것 같은 상큼함이 있는 메뉴였어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그래서 효리네민박에 나온지 한참 되었는데도 아직도 사람들이 많은 이유인것 같아요! 저희부부 둘다 만족스런 식사 하고 나왔답니다. 몇년된 식당인데도 깔끔함을 유지하고 있어서 더욱 신뢰가 가는 식당이었어요!

애월쪽에서 돈카츠맛집 찾으시면 이곳 돈카츠서황 추천드려요!

------------------------------------------------------------------

064-799-5458

제주 제주시 애월읍 장소로 205-2 (소길리 794-1)

매일 11:30 ~ 15:00

     브레이크타임

    17:30 ~20:30

  월요일 휴무

------------------------------------------------------------------

가게앞에 대기하는곳이 있어요


휴무일과 영업시간 입니다.


페퍼민트 물 좋아요

메뉴판 입니다.


​서황카츠 입니다.


모듬카츠 입니다.

모듬생선 카츠 맛있었어요.


​샐러드우동 이에요


​이 소스를 부어서 먹었답니다.


728x90